[사진 설명] 더블어민주당 고양정 이용우국회의원이 오시는 시민들에 한분한분 인사를 전하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25일 일산 서구청대강당에서 더블어민주당 고양시 정 이용우 국회의원이 2023 의정보고서를 진행 하였다.
더블어민주당 고양시 정 이용우국회의원은 "코로나 팬데믹 3년 만에 일상을 되 찾았습니다. 어려운 시기를 함께 손잡고 극복한 우리 모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팬데믹은 저물었지만, 위기는 여전히 우리 곁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금리와 물가는 떨어질 줄 모르고, 현장 곳곳에서는 "이대로는 못살겠다"라는 말이 터져 나옵니다. 민생이 위기에 봉착한 것을 보니 걱정이 깊어져 갑니다."라고 찾아주신 시민들에게 전했다.
2022년 10월 4일 열린 국무조정실 국정감사에서 GTX-A의 조속한 완공을 위해 범부처 간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보하고, 특히 GTX-A 삼성역 공사가 늦어지고 있는 사실을 지적하고 삼성역 무정차 통과로 파주-동탄 구간을 조기 개통해 줄것을 요구 했다.
경제전문가로서 민생경제 안정을 위한 정책을 선제적으로 제시해 정책정당으로 발돔움하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고양시의회 조현숙시의원, 더불어민주당고양갑지역위원장 문명순, 고양을 한준호국회의원, 고양병 홍정민국회의원, 고양정 이용우국회의원이 한자리에 모여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이날 더블어민주당 고양병 홍정민국회의원은 "더블어민주당이 앞장서서 대한민국 뿐만이 아닌 고양시에 더욱 발전이 되는 밑거름이 된다는 마음으로 여러 의원님들과 함께 앞으로 나가겠습니다." 또한 "내년 총선때 다같이 힘을 모아 더블어민주당이 승리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우리 지역에는 현재 GTX-A, 서해선 연장(대곡-일산), CJ라이브시티, 일산테크노밸리, 일산방송영상밸리가 착공하여 공사가 진행중이다. 킨텍스 제3전시장은 예산을 확보하여 연내 착공에 들어가고, 인천 2호선 연장, 강변북로 대심도 고속도로와 더블어 새롭게 유치한 IP융복합콘텐츠클러스터와 통일정보자료센타 역시 계획대로 착착 진행 되고 있다.
이 의원은 "일산이 '수도권 서북부 경제 중심도시'로 도약하시 위한 발판이 마련되고 있는 것이다. 오랜 주민여려분의 염원인 만큼 완공까지 고나심을 갖고 추진해나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