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시 행신2동, 코로나19 예방 재난지원반 및 통장단 합동 관내 일제 소독 실시.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3-05 17:19:22
  • -
  • +
  • 인쇄
KTX 행신역, 행신 배드민턴장 및 공원화장실, 공용주차장,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소독과 홍보.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 행신2(동장 신봉교)에서는 지난 4행신2동 재난지원반과 통장단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하여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을 실시하였다.

 

주로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KTX 행신역, 행신 배드민턴장 및 공원화장실, 공용주차장, 버스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소독과 홍보를 실시하였다.

 

행신2동에서는 기존에도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일제방역을 여러 차례 실시한 바 있으며, 현재는 고양시 긴급방역단원이 식당가 등 상업시설을 중심으로 매일 방역을 하고 있다. 특히 휴일에도 환경미화원 등 자체인력을 활용하여 방역을 하는 등 코로나19 감염예방에 힘쓰고 있다.

 

한편 행신2동은 주민자치프로그램을 3월 한 달간 휴강하고, 주기적으로 청사소독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방문시민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를 하고 센터 내에 손세정제도 비치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은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으며, 휴대용 방역기 10대와 소독제를 무상으로 시민들에게 대여하는 등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