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백석1동, 사랑담은 케이크 만들기 실시.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12-09 16:39:09
  • -
  • +
  • 인쇄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석구)는 지난 8일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사랑담은 케이크 만들기’행사를 실시했다.


이번‘사랑담은 케이크 만들기’는 지난 5월 주식회사 후앙, 고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다문화 가족지원 사업 관련 업무 협약식을 가진 후 두 번째로 진행한 행사로써, 고양시 주민자치회 중 유일하게 다문화 관련 분과가 있는 백석1동 주민자치회의 교육다문화분과(분과장 신윤희)의 주관으로 이루어졌다.


주식회사 후앙에서 후원해 준 케이크 만들기 키트로 진행된 행사는 김필례 전 고양을 당협위원장, 김미경 시의원, 정민경 시의원 및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다문화 가족 10가족이 함께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이루어졌다.


행사를 마친 후 이석구 주민자치회장은“연말을 맞이하여 다문화 가족과 함께한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고 이웃 간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문화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철희 백석1동장은“다문화 가족을 위한 이번 행사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내 다문화 가정이 지역사회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