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연말 기분전환 이벤트 진행

이현재 기자 / 기사승인 : 2015-11-23 15:53:41
  • -
  • +
  • 인쇄
△ 카카오스타일 이벤트 페이지. <사진제공=카카오>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자사 스타일 큐레이션 앱 카카오스타일에서 내달 11일까지 홍콩 여행권, 일본 오키나와 여행권 등을 선물하는 '카카오스타일 가족을 위한 기분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카카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스타일 출시 이래 최대 규모로, 연말 시즌을 맞이해 이용자의 힐링과 기분전환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스타일 앱을 내려받은 후, 'SALE' 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카카오스타일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가입자, 카카오스타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모티콘은 첫 응모 시 '카카오스타일 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다.

 

첫 주에는 1등 2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홍콩 2박 3일 여행 상품권을, 2등 1000명에게는 임블리의 블리블리 립스틱을 증정한다.

 

둘째 주에는 일본 오키나와 여행 상품권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셋째 주에는 반얀트리 숙박&스파 이용권 및 CGV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동안 카카오스타일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연말에 기분 전환하고 힐링할 수 있는 컨셉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카카오스타일은 2012년 처음 선보인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다. 현재 약 200개 패션샵의 최신 패션 트렌드와 신상품을 가장 빠르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른 이용자들과 관심 아이템에 대한 느낌을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는 소셜 요소와 더불어, 이용자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는 아이템을 추천해주는 '맞춤 의상실' 등을 통해 이용자의 효율적인 쇼핑을 도우며 모바일 시대 대표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