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지 선수 "99℃ 매끈한 바디라인 "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64 2등.

김인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3:30:57
  • -
  • +
  • 인쇄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사진설명]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선발전에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64 참가한 조윤지 선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대한보디빌딩협회와 인천광역시보디빌딩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가 지난 16일 인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천시장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는 웨이브파크, 인천시, 인천시체육회가 후원하고 저칼로리 음료 나랑드사이다를 협찬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세계보디빌딩&피트니스연맹(IFBB)에서 주최하는 2023년 세계남자보디빌딩선수권대회와 세계피트니스선수권대회 파견을 위한 1차 국가대표 선발전 또한 동시에 진행했다. 이날 참가 선수 중 관객들에게 가장 눈에 들어오는 선수가 있었다. 

 

조윤지 선수는 "우연히 지인을 따라 피트니스대회에 갔다가 여자 선수들을 보고 나도 도전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매사에 도전하는 걸 좋아해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왔다."라고 참가동기를 밝혔다.

 

조윤지 선수는 "오랜 기간 운동을 해오던 사람은 아니었기에, 사실 수상에 대한 욕심보다는 해낼 수 있다라는 걸 스스로 증명해 내고 싶었다." 또한 "짧은 준비 기간임에도 2등 수상을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고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64 2등 수상소감을 전했다.

 

 

[사진설명] 2023 인천광역시배 전국피트니스 선수권대회 선발전에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 +164 참가한 조윤지 선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조윤지 선수는 "지금까지는 자기 만족을 위한 도전들이었지만, 앞으로는 더 노력해 누군가에게 귀감이 되는 선수로 성장하겠다."라고 앞으로 포부를 밝혔다.

 

인천보디빌딩협회 최강식 전무이사는 “이번 인천시장배 대회는 전국의 뛰어난 선수들이 대거로 출전했다”며 “이번 대회는 세계남자보디빌딩선수권대회와 세계피트니스선수권대회 선발 전을 겸하는 만큼 더욱 선수들을 위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에도 보디 피트니스와 클래식 보디빌딩 종별외 여자 비키니, 보디피트니스 남자 피지크 종별이 진행되여 여자 비키니, 보디피트니스와 피지크 종별은 선수등록을 하지 않은 동호인 선수들 118여명 출전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