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전담경찰관과 함께 "안전한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요"

손권일 기자 / 기사승인 : 2016-04-07 12:26:11
  • -
  • +
  • 인쇄
-광주자연과학교 경찰과 함께 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는 4월 4일부터 1주일동안 북부경찰서와 함께 "안전한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요."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학생들의 등교시간에 실시하고 있다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교장 조영회)는 4월 4일부터 8일까지 1주일동안 북부경찰서(학교전담 경찰관 강지문)과 함께 안전한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요."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학생들의 등교시간에 실시하고 있다.

 

특히 4월 6일(수)에는 학생들에게 친근한 포순이(경찰 마스코트)가 등장하여 캠페인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3학년 서영준 학생은 "학생들의 등굣길 발걸음이 훨씬 가벼워지고, 하루를 웃음으로 시작하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아 좋아 보인다며,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학교전담경찰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경찰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학생, 교사, 경찰 등 모두가 함게 하고 있음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 조영회 교장은 "구성원 모두가 학교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런 결과는 바로 학생들의 변화되는 모습을 보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