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진 광주서구청장, 한국지역발전 '정책부문 대상' 수상

손권일 기자 / 기사승인 : 2015-11-23 12:04:39
  • -
  • +
  • 인쇄
지역발전정책연구원 주관····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 인정받아 수상
△임우진 광주 서구청장이 '한국지역발전대상'에서 정책부문 대상을 수상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임우진 광주 서구청장이 지역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한국지역발전대상'에서 정책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3일 광주시 서구(구청장 임우진)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6시 CMB광주방송에서 개최된 제6회 한국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임우진 구청장이 정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역발전정책연구원이 주관한 '한국지역발전대상'은 지역·정책·사회·문화 등 시회 각분야에서 국가와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분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임우진 광주 서구청장이 '한국지역발전대상'서 정책부문 대상을 수상

정책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임 청장은 민선자치 20년동안 누적된 구시대적 자치를 씻어내고, 성숙된 선진 지방자치를 정착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렸으며, 특히 깨끗하고 일 잘하는 지방정부 실현과 주민 주체의 자치·복지공동체 구현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펼쳐온 점 등이 수상 배경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우진 서구청자은 "지역 발전을 위해 애쓰신 분들이 많은데 제가 이 상을 받게 되어 무척이나 송구스럽다."며 "주민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새로운 자치시대 구현을 위해 더 한층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역발전정책연구원은 행정자치부에 등록된 사단법인 연구원으로 지난 2009년 오월포럼시민대상을 모태로 매년 한국지역발전대상식을 개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