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달 12일 오후 서울 중구 동호로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MBC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종방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배우 황정음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제공=포커스뉴스> |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진 기자] 인기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알려진 이영돈과 교제 중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이영돈의 34번째 생일을 맞아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습니다.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드리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