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최은상 더블어민주당 서초갑 지역위원장이 "제5회 국가최우수지역발전대상" 수상하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서울과학종합대학원문화예술 BEST와 함께하는 제1회 서문예 CEO 남여 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30일 오후 3시 30분에 신사역 더리버사이드호텔 6층 몽블랑홀에서 열렸다.
한편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4T라는 교육 철학을 가진 학교이자 세계적인 경영대학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최은상 더블어민주당 서초갑 지역위원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으며 적더라도 실효성 있는 일에 집중하며 시민들을 위한 활동을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송찬용외 9명이 추천하등 2023 제5회 국가 최우수 지역발전 대상 세계융합의 시대를 맞이하여 세계 속의 우리 민족 선열들의 거룩한 정신을 기리고 정치, 경제, 사회문화예술 언론 진흥 등 각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를 향해 발전해 가며 또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탁월한 경쟁력을 지닌 칭찬 주인공과 기업, 기관들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 시상함으로써 세계를 향해 진취적인 인식을 저 변화 시켜 모두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는 영예로운 상으로 전 국민의 참여와 나아가 국가의 융성한 발전에 기여하여 "제5회 국가최우수지역발전대상"를 수상했다.
최은상 더블어민주당 서초갑 지역위원장은 "앞으로 서초갑 시민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최은상이 되겠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