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광주중앙도서관은 지역주민 커뮤니티 「동구 글틀위원회」의 업무협력을 통해 '좋은 글 퍼트리기'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
광주중앙도서관(관장 이랑순)은 지역주민 커뮤니티 「동구 글틀위원회」(동구청 주민제안 공모사업)의 업무협력을 통해 '좋은 글 퍼트리기'사업을 공동 추진한다.
「좋은 글 퍼트리기」사업은 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광주광역시 동구청 주민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여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시행하는 주민제안 공모사업이다.
△광주중앙도서관과 동구 글틀위원회는 본 사업을 공동 추진함으로써 마을 공동체 운영의 활성화와 지역 주민들이 지역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좋은 글 퍼트리기」는 동구 글틀 커뮤니티에서 선정한 좋은 글귀와 재능기부 화가의 그림이 담긴 구조물을 연중 광주중앙도서관 입구에 설치하여 지녁주민과 도서관 이용자에게 행복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일조한다. 3월 좋은 글귀는 '우리들 마음 가운데 따뜻한 기운이 가까운 곳에서부터 퍼져나가길'로 선정되었다.
광주중앙도서관과 동구 글틀위원회는 본 사업을 공동 추진함으로써 마을 공동체 운영의 활성화와 지역 주민들이 지역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