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새하얗게 내리는 눈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낭만이 가득한 12월, 곤지암 스키장에서는 이 겨울 Lifeplus가 선사하는 마법 같은 겨울 축제「Lifeplus X 윈터원더랜드」가 열린다. 겨울철 액티비티도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스키장에서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다면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 한화인베스트먼트)가15일(금)부터 2018년 1월 7일(일)까지 약 한달 간 곤지암 스키장에서 「LifeplusX 윈터원더랜드」를 개최한다.
「Lifeplus X 윈터원더랜드」는 곤지암 스키장 안에‘Lifeplus 라운지’를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DIY 만들기 등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뿐 아니라 스키와 보드 매니아들을 위한 스키/보드 왁싱, 그래픽 커스텀 서비스도 제공한다. 3층 루프탑에서는 야외라운지를열어 고객들에게 겨울 캠핑에 온듯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도 한다.이외에도 Lifeplus bar에서 따뜻한 뱅쇼를 마시거나 롯지(Lodge) 컨셉의공간에서 벽난로를 즐기며 따듯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Lifeplus 라운지’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일부 프로그램은 간단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 후 즐길 수 있다.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11일(월)부터 2018년 1월 4일(목)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반짝이는 Lifeplus 티켓 찾기’에 참여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경품으로 각종 티켓이지급된다. 픽업서비스, 레스토랑 이용권, 스위트룸 숙박, 스키장 리프트권으로 구성된 Lifeplus 1등 패키지를 비롯하여, 스키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이 총 186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Lifeplus’는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1월부터는 ‘우리가 금융을 하는 이유, Lifeplus’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TV광고를 론칭하였으며, 이번 겨울 축제를 통해‘Lifeplus’브랜드를고객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그룹 금융 6개사는 앞으로도각 계열사 주요 상품 및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