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씨튼장애인직접재활센터 최은숙 원장 수녀를 포함한 6개 기업 대표자와 각 기업의 대표 제빵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밀 크리스마스 「더좋은케이크」 시식회를 개최했다 |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광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윤영선)는 12일 오후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 광주시청 시민홀 1층 로비에서 씨튼장애인직접재활센터 최은숙 원장 수녀를 포함한 6개 기업 대표자와 각 기업의 대표 제빵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밀 크리스마스 「더좋은케이크」 시식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광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제과·제빵 분야 협업사업 「우리밀 크리스마스 〈더좋은케이크〉」출시를 기념하고 시청직원 및 청사 내방객들에게 시식을 통해 상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사회적경제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는 백운초등학교 〈광주 백운초등학교 119소년합주단(지도교사 이상훈)〉34명이 참여해 핸드벨, 리코더, 오카리나 등을 통해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일어나(김광석)' 등 5곡의 특별한 선물 공연이 곁들여져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고, 관람객들도 직접 해당 케이크에 데코레이션 해 보는 체험 행사도 동시에 진행이 되었다.
△이번에 홍보된 신제품 브랜드 「더좋은케이크」는 100% 우리밀과 친환경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한 케이크로 판매되는 품목은 "우리밀 DIY 롤케이크'와 '우리밀 치즈 케이크' 2가지 종류이다
|
한편, 김종식 광주시 경제부시장이 시식회 현장을 방문해 케이크를 시식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빵이 맛도 훌륭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활성화되고, 시민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에 홍보된 신제품 브랜드 「더좋은케이크」는 100% 우리밀과 친환경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한 케이크로 판매되는 품목은 "우리밀 DIY 롤케이크'와 '우리밀 치즈 케이크' 2가지 종류이다. 예약은 12월 19일까지 광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www.gjsec.kr)와 전화주문(062-531-6667)으로 가능하고, 배달은 12월 22~23일까지 지정된 장소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