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광주 북구의회,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휩쓸다

손권일 기자 / 기사승인 : 2017-02-28 00:37:21
  • -
  • +
  • 인쇄
- 신수정 김영순 의원,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

[광주=부자동네타임즈 손권일 기자]

 

△광주 북구의회는 지방지치TV가 주최한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에 신수정, 김영순 의원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광주 북구의회는 27일 지방지치TV가 주최한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에 신수정(두암2·문화·석곡), 김영순 의원(비례대표)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의정대상은 JJC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자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조례발의 및 통과, 지역의정활동, 지방지치공헌 등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노력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대한민국 의정대상 조직위원회는 신수정 의원에 대해 "더불어 민주당 전국 기초의원협의회 회장으로써 중앙정부에 예속되지 않는 참 좋은 '지방지치공헌'에 앞장선 공로가 지대하다."고 밝혔으며, 김영순 의원에 대해서는 "지역주민들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행동하는 이웃사랑 실천의 '지역의정활동' 공로가 지대하다."고 말했다.

 

신수정·김영순 의원은 "지역민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왔는데 귀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않고 지역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더 헌신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은 오는 28일 오후 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