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대전시 2016 시청자의 밤에 초대합니다

신동현 기자 dhsad@hanmail.net | 2016-12-08 23:20:36

[부자동네타임즈 신동현 기자]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홍미애)는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민 초청 행사 ’2016 시청자의 밤 - 대시미 어워드’를 오는 13일 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이하 대전센터)가 올 한해 대전센터와 함께 한 시청자를 초청해 정부 3.0 대국민 서비스의 다양한 활동 사례와 성과를 공유하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 해는 ‘대시미 어워드’를 주제로 ▲우수 이용자 ▲미디어 강사 ▲제작단 까지 3개 부문으로 나눠 특별한 활동을 펼친 시청자를 소개하는 즐거운 시상 형식으로 진행된다.


센터를 가장 많이 방문한 시민을 위한 ‘발도장상’, 미디어 교육을 통해 꿈을 이룬 청소년에게 주어지는‘미디어 꿈나무상’, 가장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수강생을 지도한 강사에게 주어지는 ‘설리번상’,‘뽀빠이상’등 독특하고 의미 있는 시상이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시인의 시에 곡을 붙여 소개하는 라디오 콘텐츠로 2016 시청자미디어대상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꽃 피는 시 제작단’의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이 밖에도 시청자와 함께 하는 퀴즈게임, 소원트리, 다과회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되며, 모든 참여자에게 기념품과 추첨을 통한 풍성한 선물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