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0 코스프레 콘테스트 "코스프레 모델 IDTT팀" 선보이다.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11-19 23:18:48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0’ 코스프레 콘테스트 본선무대에 코스프레 모델 IDTT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코스프레 모델 IDTT팀는 부산 벡스코에서 11월 22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본선무대에 참가명 'KDA걸스'로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멤버는 레이싱모델 박이슬, 레이싱모델 조나나, 모델 강선혜, 코스프레 모델 AI(아이), 세연이 참가한다. IDTT 코스프레팀은 여러 모델들로 구성되어 매년 다양한 행사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 설명] 레이싱 모델 박이슬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 아리" 코스프레 연출.


레이싱 모델 박이슬은 "평소 코스프레에 관심도 많고 관련 행사도 많이 참가 하는편 이라서 이번 지스타에도 나오게 되었다." 또한 "특히 코스프레 모델 IDTT팀에 팀장이에요. 여러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코스프레를 선보이고 싶다."라고 전헸다.


올해 지스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 중심으로 열리기 때문에 본선무대는 인터넷 방송국인 트위치 '지스타TV'를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