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민규2021 S/S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디지털패션쇼) 런웨이에 오른다.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10-31 22:50:19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모델 김민규는 2019ss 때 처음 문정욱 디자이너의 브랜드 ‘나인틴에이티’(NINETEENEIGHTY) 컬렉션 모델로 발탁됐다. ‘나인틴에이티’는 문정욱 디자이너가 2012년 런칭한 브랜드로 타깃의 경계를 넘나들고 다양한 장르를 융합한 ‘컴바이너블 컬렉션’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이번시즌 컨셉은 ‘돌아온 나라의 앨리스’다 이상한나라의 앨리스는 코로나로 힘들어진 세상을 비유했고,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는 각박한 사회적 구조 속 장르간의 충돌을 묘사한다. 하지만 [ 돌아온 나라의 앨리스] 는 ‘우리가 바라는 이상적인 나라는 무엇일까?에 대한 사실적 비유법으로 그 안에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문정욱 디자이너는 "나인틴에이티 브랜드 콘셉트를 잘 이해하고 있고, 오랫동안 봐왔던 동생이라서 이번 쇼에서도 충분히 역량을 발휘해서 쇼를 진행할 것이라고 믿어 "이며 "브랜드에 남성적인 이미지를 더해 멋진 런웨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랜 친분과 서로간 응원 덕에 의미 있는 무대가 성사된 것. 김민규는 여느 패션모델들은 가지지 못할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무대를 압도한다.


“2년이라는 공백에 조금 걱정도 되었지만  문정욱 디자이너의 재능과 열정에 대한 믿음이 커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며 런웨이에 오랜만에 서게 되어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델 김민규는 18fw 시즌 모델로 데뷔하여 인터넷방송, 요리, 해외여행가이드, 도슨트 등 폭 넓은 다양한 활동을 하는 다재 다능한 모델 테이너이다.

 
곽현준이 런웨이를 빛낼 2021 S/S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디지털패션쇼) 문정욱 디자이너의 ‘나인틴에이티’ 컬렉션은 22일 오후 1시 서울패션위크 공식홈페이지, 네이버tv, 위챗미니프로그램, 쇼스튜디오, 서울패션위크 유튜브에서 진행된다.


이번 컬렉션은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젊은달 와이파크에서 촬영하여쓰며, 디자이너 최초로 한국의 조형예술을 영상에 담아 남다른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