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의성군, 2017년 여성 신년교례회 개최

서소민 기자 so12375@naver.com | 2017-01-17 22:30:54

 

[부자동네타임즈 서소민 기자]의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황금숙)는 13일 오후 2시 청소년센터 대강당에서 정유년 새해를 맞아 여성 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2017년 의성여성 신년교례회를 가졌다.

이번 신년교례회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김종태 국회의원, 최유철 의성군의회 의장, 도·군의원, 기관단체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이뤄졌다.


  이날 행사는 권중근님의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새해인사, 축하공연, 시루떡 자르기, 건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황금숙 의성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신년인사에서 우리 여성들이 나눔의 맛을 찾아가고, 여성의 사회적 지위향상과 권익증진은 물론 의성발전! 군민행복! 에 의성여성이 적극 참여 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지난해 군정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여성지도자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올해도 여성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시켜 미래를 힘차게 나갈 수 있는 의성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여성 지도자들의 단합된 힘으로 의성군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하며, 아울러 의성 여성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