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오일 전문가 오일클릭,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06-15 21:57:47

 

[사진설명] 심재후 ㈜토탈엘앤씨 대표(왼쪽)와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오른쪽)가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합성오일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오일클릭과 후원협약을 맺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장인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는 심재후 ㈜토탈엘앤씨 대표와 만나 협약서에 서명했다. 다가오는 2020 시즌 일정을 함께 하면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동반자의 역할을 해나가기로 했다.


오일클릭은 엔진오일을 비롯해 미션오일, 기어오일 등 차량에 필요한 다양한 오일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외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을 갖추고 있어 차종에 따라 필요한 오일을 선택할 수 있다. 국내 최고의 모터스포츠 대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고성능, 고출력의 경주차량들도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오일클릭의 도움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일클릭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통한 광고 노출과 인지도 상승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오일클릭의 파트너 참여로 힘을 얻은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6월 20일과 21일 이틀 동안 전라남도 영암군의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시즌 개막전을 개최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통산 100번째 경기이자 더블라운드(1, 2라운드)로 열리는 대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