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뮤직뱅크 출연, 성다빈 '이별.. 아프다'

허스키 프린스 성다빈, 데뷔 음방 뮤직뱅크 출연.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01-31 21:36:56

[사진설명] 뮤직뱅크 출연 성다빈 / 마이다스 엔터테인먼트.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12월 2일 디지털 싱글 앨범 [이별.. 아프다]를 발매 및 쇼케이스를 진행한 '성다빈'이 1월 31일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성다빈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5, 워너원 편의 우승자로 실력파 가수임을 증명한 싱어송라이터 보컬리스트이다.

첫 번째 앨범 '이별.. 아프다'를 통해서 "음악적 깊이와 가창력, 그리고 감성을 보여주고 싶다."며 자신감을 내보인 성다빈의 첫 방송인 뮤직뱅크는 그만큼 의미가 깊다.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인 '성다빈'의 '이별.. 아프다'는 노래 가사가 시의 한 소설처럼 서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허스키한 목소리와는 다르게 뚜렷하고 잘생긴 이목구비와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반전의 매력을 지닌 성다빈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31일 방송은 KBS2에서 5시에 생방송으로 송출된다.

한편 1월 31일 뮤직뱅크 출연진은 '2Z, ANS, ATEEZ, OnlyOneOf, SF9, VERIVERY, 골든 차일드, 기프트(GIFT), 나리, 드림노트 (DreamNote), 보이스퍼(VOISPER), 성다빈, 슈퍼주니어, 이엔오아이 (ENOi), 프리즘 (prism)' 등이 출연.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