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 청아한 음색 자랑한 ‘MY LOVE’로 ‘암행어사’ 하이라이트 러브라인 몰입 UP ‘최고 시청률 13.6% 기록’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2-02 21:20:13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1일 밤 9시 30분 방송된 KBS2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13회에 이선이 참여한 OST Part.2 ‘MY LOVE’(마이 러브)가 삽입됐다.


‘MY LOVE’는 성이겸(김명수)을 향한 홍다인(권나라)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 짝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이선의 깨끗한 음색과 순수한 감성이 돋보인다.


특히 성이겸은 홍다인에게 “내 소원은 암행이 끝나도 함께하자는 것”이라며 홍다인을 향한 진심을 고백,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게 된 순간 이선의 섬세한 목소리가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도 높였다.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MY LOVE’가 삽입된 ‘암행어사’ 13회는 13.6%(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이선의 노래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했다. 앞으로도 드라마와 이선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이선은 2019년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에서 대상 ‘퀸’을 수상하거나,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OST 참여, 연기 활동 등 다채로운 행보를 예고, 새로운 만능 엔터테이너의 등장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으로도 이선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