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S라인 몸매"

레이싱모델 김효진, "마스크속 눈빛이 다르다"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7-12 21:20:46

[사진설명] 지난 10일 강원도 인제군의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Cj슈퍼레이스 울산DR모터스포츠팀 전속 레이싱모델 김효진이 포즈를 취했다.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나이트 레이스’가 새로운 우승자를 탄생시키며 마무리됐다. 이날 울산디알모터스포츠팀 소속 레이싱모델 김효진이 포즈를 취했다. 

 

레이싱모델 김효진은 대구 스트리트 모터페스티벌 레이싱모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레이싱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2017년 지스타 XD 글로벌 포즈모델, 2018년 부산국제모터쇼 에디슨 모터스 포즈모델, CJ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준피티드 전속 레이싱모델, 2019년 CJ슈퍼레이스 CJ제일제당 전속 레이싱모델을 하면서 워터밤 , 유어썸머, Edk 등 페스터벌 모델로도 활동했다. 2020년에는 2kbody전속 모델로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김효진은 "올해 CJ슈퍼레이스에 울산디알모터스포츠팀과 함께하게 되었구요, 슈퍼레이스 현대앤페스티벌 페라리챌린지 등 여러 경기에 참가 하고 있어요. 코로나에 직격타를 맞은 직업이라 행사나 전시 등 관중분들 앞에 설 자리가 거의 없어져서 슬프지만 어서 코로나 시국이 끝나고 제자리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모든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라고 코로나로 힘든 국민들에게 위로에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