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쇼핑몰 하프마켓 중국시장 진출.

하프마켓(HAP-market)의 전격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협약 및 계약식이 진행.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9-10-07 21:16:49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주식회사 엠투디바인은 한국에 글로벌쇼핑몰 하프마켓(HAP-market)과 대한트레이너협회(KTA)와 협력하여 스포츠복지몰등 국내 종합쇼핑몰을 운영중에 있다. 이번 5일 중국기업 심천신주수마고분유한공사(深圳神州数码股份有限公司)와 블록체인 기반 쇼핑플랫폼 구축이 완료된 하프마켓(HAP-market)의 전격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협약 및 계약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계약식에는 중국측 기업CEO 이소과(李小科), 쇼핑몰운영 총괄기획담당 왕한선생(王涵), 쇼핑몰MD 손연화(孙燕华)분이 한국측은 하프마켓 관련한 진춘선회장, 김형만대표, 임세훈대표, 강기범대표, 국내 보안솔루션 및 블록체인 거래소 비트탑 장홍석대표, 스포츠교육 종합솔루션기업 ㈜좋은몸 이세훈대표등 다양한 IT솔루션 관계자분들이 각각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하프마켓을 운영중인 엠투디바인 김형만대표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접목한 글로벌쇼핑몰로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여 향후 중국을 선두로 베트남등 해외 여러 국가에 진출해 한국상품의 우수성과 국내 스포츠교육분야 선진성을 알리고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프마켓(HAP-market) 쇼핑몰은 대한트레이너협회(KTA)와 협력하여 국내 스포츠선수 리커버리 및 컨디셔닝 분야에 관심을 갖고 전국체전, 피트니스스타, 폴스포츠, 러닝등 다양한 스포츠 행사에 협찬 및 지원을 꾸준히 하고 있다. 주식회사 엠투디바인 김형만대표는 ‘하프마켓 쇼핑 플랫폼의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화는 국내 스포츠교육 IT종합솔루션 기업 ㈜좋은몸과 코웍하여 양질의 스포츠분야 컨텐츠 선진성을 해외에 알리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더불어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