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열’과 ‘혹한’에 이은 블소 직업 ‘기공사’의 세 번째 각성 계열 업데이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음양’ 라이브 월드 업데이트.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03-11 21:10:19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음양’을 오늘(11일) 업데이트 했다.

 

음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의 각성 계열이다. ‘초열’과 ‘혹한’에 이은 세 번째 계열로, 한 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수 무공인 ‘뇌신화’를 사용하면 부유 상태가 되며, 이를 통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음양 업데이트를 맞이해 ‘일단 받고 시작!’ 이벤트를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 월드의 ‘신석샵’에서 음양 육성을 지원하는 아이템인 ‘고속성장 이용권, 음양 전용 의천 신공패, 음양 전용 두악 비공패, 음양 전용 천곤팔찌 1단계’ 등을 0신석(무료)에 획득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대협의 클라쓰’ 이벤트에 4월 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서신을 통해 ‘꺼지지 않는 불씨’ 퀘스트를 받은 후, 통합 던전에서 ‘영겁의 무덤’ 및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에 입장해 각 보스몬스터 ‘멸화대성’과 ‘진 멸화대성’을 공략할 수 있다.

 

보스몬스터를 처치해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100만 경험치 ’대협의 비늘 상자, 영겁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영겁 주화’를 이용해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바리스타 의상 세트 상자, 칠흑의 불멸 날개,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칭호 ‘불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신속처치’ 업적을 달성하면, 칭호 ‘불멸’의 획득과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에 캐릭터명이 등록된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이용자는 신규 날개 ‘영겁의 불멸 날개’ 신규 환영무기 ‘백화난만 환영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