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놈(N.O.M)의 신곡 ‘I can’t wait’의 공식 3번째 티저 영상이 지난 5일 공개.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1-06 20:57:19

[사진설명] 그룹 ‘놈(N.O.M)’의 멤버 제이케이 / 제이지팩토리 제공.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그룹 놈(N.O.M)의 티저 중 마지막 ‘제이케이’의 개인 영상이 공개되면서 드디어 이번 콘셉트의 베일을 벗어가고 있다.

 

5일까지 공개된 3개의 유튜브 자료는 ‘타락한 신, 천사’ 그리고 마지막으로 ‘타락한 왕’이라는 주제를 콘셉트로 공개된 ‘I can’t wait’ 티저 영상이다.

 

일주일 뒤 오픈되는 마지막 최종 단체 영상으로 그룹 놈(N.O.M)이 준비한 4개의 티저가 모두 공개되고 1월 14일 타이틀곡 “I can’t wait’의 음원과 함께 뮤비가 오픈된다.

 

[사진설명] 그룹 ‘놈(N.O.M)’의 멤버 제이케이 / 제이지팩토리 제공.

 

소속사 제이지 팩토리는 “이번 음반 일정에 따라 ‘화보(대박싸기프트)’ 준비는 물론 오는 13일 ‘아리랑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먼저 선공개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피력했다.

 

음원 출시 하루 전 13일 ‘아리랑tv’로 글로벌 방송 송출하며 선공개 준비하는 퍼포먼스 남자 그룹 N.O.M(놈)의 행보.

 

이들의 프로모션은 코로나 상황에서도 케이팝으로 향한 열정을 아끼지 않는 팬덤의 아주 큰 기대에 부응하는 희소식이라 할 수 있겠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