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 비키니피트니스 1위.

새로운 "비키니피트니스 이민지선수" 어디까지 성장 할 것인가?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12-04 20:14:32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IBBF는 12월 4일 인천중구농협 4층 대강당에서 "제5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가 성대하게 대회를 개최하였다.


대회 종목은 보디빌딩(일반부·마스터즈), 남녀 스포츠모델, 비키니피트니스, 남자 어슬래틱 피지크, 여자 피지크로 나뉘어 진행 되였다.


배준영 국회의윈은 "보디빌딩은 근육량 증가를 통한 신진대사의 촉진으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큽니다. 그러므로 유산소 운동과 함꼐 보디빌딩을 한다면 최고의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특히 비키니피트니스에 참가한 참가번호 13번 이민지 선수는 "새로운 환경에 놓였을 때 얼마나 컨디셔닝을 잘 뽑아낼 수 있는지 테스트하고자 출전 신청 했습니다. 철저히 어려움과 힘든 상황에서도 끝까지 나와의 약속을 지키는 것, 그래서 합당한 결과를 가져오는게 제 트레이닝 방식입니다. 시합이 끝이 아닌 제 인생의 과정이며 그 결과가 어떻든지 받아들입니다."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이 선수는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무대를 만들어 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컨디션닝으로 1위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지선수는 다른 사람의 비해 몸매라인이 남들보다 탁월한 감각이 있다. 지금 보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선수이다."라고 전했다.


이민지 선수는 "트레이너 일을 하면서 시합을 개인적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우선 휴식이 필요합니다. 내년 준비를 2022년 1월부터 들어갈려 합니다. 내년에는 보다 좋은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고 싶습니다."라고 앞으로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