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8일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해서 사고친 "에폭시"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05-15 19:56:08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오는 5월 18일 저녁 6시 음원 및 뮤비 틱톡챌린지 오픈 예정인 점핑, 스피닝, 헬스(바디웨이트), 비보잉계의 열정적인 전문가들이 모인 유일무이 피트니스 그룹이 나타났다. 과연 어떤 노래일까?


관계자에 따르면 "에폭시의 '먹뛰'는 '먹어' '뛰어' 후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재미를 더해 절로 리듬을 타게 만드는 EDM 댄스 곡으로, 틱톡 먹뛰챌린지를 일으킬 만큼 신나는 안무를 선보인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의 쾌차를 기원하며 힘든 시기인 만큼 즐거운 노래를 통해 면역력을 키우고 건강해지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는 에폭시 멤버들의 공통점은 폭발하는 긍정적 에너지와 봉사하는 마음이라고, 재능기부를 통해 남녀노소 전 국민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신체의 건강함을 선물하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음악 작업을 했다."라고 전했다.


Story / “운동” “노래” “끼와 열정” 이 세가지 키워드가 에너지 폭발시작이라는 뜻의 에폭시를 가장 잘 설명 해 준다. 모든 멤버들이 이 키워드들로 180도 변화된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는 멤버들 그 멤버들이 누군지 궁금하다. 


106kg의 일반인 몸꽝에서 80kg의 스포츠모델 몸짱으로 거듭난 것도 모자라 그와 같은 비만과 불우한 환경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재능기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는 에폭시 리더 "각사마 김현우"


KBS공채26기 ‘개그우먼’ 출신으로 개그콘서트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다가 지금은 점핑다이어트계의 일인자, 점핑머신 대표로 변신한 "김혜선"


건강한 웃음을 전해드리는 코미디 빅리그 개그우먼에서 무려 30kg 가까이 감량하고 점핑 피트니스 강사로 탈바꿈한 "김명선"


요리 잘하는 비보이에서 매력 넘치는 훈남 몸짱 요식업 대표가 된 "강일구" 이번 노래의 안무도 짰다는데 센스만점 안무로 챌린지 열풍.


아랍어과 출신으로 봉사와 구호활동에 관심이 많아 이집트, 파키스탄 등에서 활동하다가 20kg 넘게 감량한 후 현재는 다이어트 재능기부프로젝트를 운영하며 훗날 아랍 여성들의 자존감을 지켜주는 운동 선생님을 꿈꾼다는 "나민영"


미친 ‘스피닝’ 스피닝다이어트의 절대강자, 트렌드짐&트렌드스피닝 대표 거북이 쌤으로 유명한 "김시민" 앨범 준비 중 큰 교통사고를 당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특유의 긍정에너지와 에폭시 멤버들의 응원으로 모두 이겨냈다.


에폭시 리더 김현우는 "노래는 처음이라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요즘같이 어렵고 답답한 시기에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재미있고 신나게 해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멜론 가족 분들을 위한 건강에 좋은 특별한 선물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함께 흥 폭발하실 분들은 “먹뛰챌린지”까지 도즈언~? 드루와 드루와~!"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