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AP-market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등 전폭적으로 지원 약속한 중국 단향(TXB)거래소.

종합쇼핑몰 HAP-market “HAP” 중국 단향(TXB)거래소 상장.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9-11-15 19:54:14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한국 글로벌 종합 쇼핑몰 HAP-market이 중국 대형거래소 단향(TXB)거래소와 블록체인 기술기반으로 한국과 중국 정보 공유, 마케팅 등 분야에 전략적 합작하기로 하는 계약을 2019년 11월 3일 중국에서 성황리에 마치고 암호화폐 시장규모가 세계에서 제일 큰 시장인 중국시장에 상장하였다.


중국 단향(TXB)거래소는 자체 회원을 100만명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자산운영 능력도 우수하다고 업계에서 평가 되고 있는 중국 대형거래소이다. 이날 중국 단향(TXB)거래소 고위 관계자는 ‘한국 HAP-market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등 장기 계획을 세우고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단향(TXB)거래소는 이를 통해 한국시장을 포함한 세계 글로벌 시장에 대형 거래소로 가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한국Hap-market은 화장품,수출,무역을 주력으로 사업을 하는 글로벌 종합 쇼핑몰이며 한국 M2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전 세계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제 3의 공간을 구축한 HAP는 블록체인 기술기반의 쇼핑몰로 산업의 생태계 건전성, 성장 이익의 공정한 분배를 실현시킬 수 있는 플렛폼으로 IT업계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HAP-market 김형만대표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도 준비 중이며, 현재 한국의 우수한 제품 3만여 종류의 상품이 입점되어 운영되고 있어 우수한 한국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매력 때문에 벌써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이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동남아, 유럽, 미국등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국가간 범용성을 높이기 위해 쇼핑몰 플랫폼에 기술적으로 HAP토큰 획득 방법 및 소비, 교환 방법 등을 접목하는 기능을 추가 개발해 쇼핑 환경을 개선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