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엽어린이도서관 ‘장윤경 작가의 방’전시회 운영.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4-05 19:54:56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세계그림책 특성화도서관인 고양시(시장 이재준)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꼼지락 꼼지락 그림책 갤러리에서 달과 아이의 아름다운 우정을 테마로 ‘장윤경 작가의 방’전시회를 운영한다.


달과 아이, 꿈꾸는 우산, 엄마 주름살등의 작품을 저술한 장윤경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달과 아이의 특별한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그림책 원화로 작가의 방을 꾸민다. 전시회에서 작가의 특별한 작업실을 컨셉트로 꾸민 공간도 엿볼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그림책 전시와 함께 연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전시 시작일인 17일에는 작가가 직접 도슨트가 돼 전시와 작품을 소개하는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에는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온라인(Zoom)으로 진행하는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통해 그림책 창작 이야기 강연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는 전시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별도의 신청 없이 관람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동시 입장 인원을 제한할 수 있다. 도슨트 및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