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시', 오마이싱어 출연 신나는 트로트로 코로나 극복 응원.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05-15 19:01:51

[사진설명] 가수 '홍시'와 한께한 오마이싱어 출연진 / eLeMEDIA DB.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오는 29일 여수MBC '오마이 싱어'에 가수 '홍시'와 '예준이'의 코로나 극복 응원 무대가 방송된다.


오마이싱어는 가수 김희진이 MC로 나오고 미스터 트롯 장민호의 뒤를 이어 후니 용이의 용이가 새로운 MC를 보게 됐다.


5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여수mbc를 통해 방송될 '오마이뉴스' 녹화본에서 홍시는 타이틀곡 '익산역 시계탑 fast' 버전을, 예준이는 타이틀곡 '누나야'를 불렀다.


홍시는 5월 7일 여수MBC 뉴미디어센터와 '익산역 시계탑 fast' 버전으로 뮤직비디오를 찍었으며 가수 미기와 행사에서도 듀엣 무대를 준비 중이다.


다양한 활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홍시'는 앞으로 예정되는 오디션은 물론 군부대 위문공연 등의 공익적 활동을 준비,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큰 힘과 용기를 불어넣을 것이다.


한편 리얼 뮤직 토크쇼를 지향하는 '오마이 싱어'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곡 가수를 비롯해서 떠오르는 신인 가수 등이 출연 진솔한 인생 이야기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