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이양호 한국마사회장, 31개 단체에 기부금 전달하며 농어촌 발전지원

신동현 기자 dhsad@hanmail.net | 2017-09-23 18:57:22

 

[부자동네타임즈 신동현 기자]한국마사회(회장 이양호) 렛츠런파크 서울 본관 대회의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이양호 한국마사회장 겸 렛츠런재단 이사장, 김학신 렛츠런재단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렛츠런재단과 함께하는 2017년 제2차 농어촌 발전지원 공모사업’에 최종적으로 선정된 31개 단체에 기부금 약 3억 2천 4백만 원을 전달했다.


 ‘렛츠런재단과 함께하는 2017년 제2차 농어촌 발전지원 공모사업’은 ‘생활여건 개선’, ‘삶의 질 향상’ 2개 분야에 대하여 지난 8월부터 공모를 시작했다. 약 한 달간의 서류심사와 현장검증을 거쳐 ‘일삼일팔 지역 아동센터’, ‘정선군 종합 사회복지관’ 등 31개의 단체가 최종 선정됐으며 농어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렛츠런재단의 지원을 받게 되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양호 렛츠런재단 이사장이 직접 기념패와 기부금을 전달하며 “지난 상반기 제1차 공모사업과 함께 누적 61개 단체에 대하여 지원을 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은 연간 90억 원 이상 기부사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농어촌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께 더 큰 힘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렛츠런재단(이사장 이양호)은 한국마사회의 사회공헌재단으로 일자리 창출 사업, 취약계층 복지증진 사업 등을 지원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