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행신동 지역 시의원들과 함께 사랑의 고구마 전달.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10-16 18:23:00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의회 행신동 지역 시의원들은 지난 10월 16일 덕양구 화정동에 있는 배다골테마파크 고구마 체험장에서 행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과 함께 고구마를 수확하여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사랑의 고구마 전달’은 행신동 직능단체가 배다골테마파크(관장 김영수)로부터 기탁받은 고구마체험장에 행신동 지역 시의원들을 초청해 협의체 회원들이 땀 흘려 재배한 고구마 수확체험을 통해 시의원들과 함께 소통하겠다는 마음에서 마련되었으며,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동 직능단체 회원과 시의원 등 50여 명이 함께 고구마를 수확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행사에 참여한 정봉식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은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도록 초청해주신 행신동 직능단체에 감사드린다”며 “땀 흘려 캐낸 고구마를 보면서 수확의 기쁨과 즐거움으로 모두가 함께  훈훈한 정을 느끼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수확한 고구마는 관내 저소득층 가구에 정성껏 전달될 예정이며 정봉식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을 비롯하여 정판오 의원, 김수환 의원, 이해림 의원이 함께 참석하여 수확과 나눔의 정을 나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