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실천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양시 중산동, 2021년 후원자 감사패 전달.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10-01 18:20:49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옥님)는 지난 9월 30일 동장 집무실에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함께‘2021년 후원자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18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개인 및 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개인 후원자 정영훈과 단체 후원자 새벽교회 여성부·청년부, ㈜오동 자유로마트, 중산성당 라파엘천사단이 참석했다.


새벽교회 관계자는“저희보다 더 큰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렇게 감사패까지 받으니 부끄럽다”며 “작은 실천이지만 중산동 취약계층 후원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물질적인 도움뿐 아니라 봉사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중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유미 위원장은 “한정된 예산으로는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분들을 도와 드리는데 한계가 있다. 여러분들의 기부활동이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 좋은 인연이 계속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