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피소드, 글로벌웰니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

걸그룹 에피소드 2월 초 음반 발매 출사표를 던진다.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01-21 17:56:55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준비된 걸그룹 에피소드, 음반을 내기까지 '비타민엔젤'로 활동하며 약 5년 동안 준비기간을 가지면서 프리 데뷔 기간을 가진 팀이다.

'에피소드'는 그동안의 활동을 통해 얻은 실전무대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2020년 새해 새로운 비상을 꿈꾸며 진화, 멋진 '에피소드'를 팬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그룹명을 바꾸고 정식 방송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예지, 예나, 수아, 예린, 아름'으로 구상된 '에피소드'는 프리 데뷔 기간을 거쳐 데뷔를 하는 만큼 남다른 의지와 신념으로 첫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Open My Door(열어줘)'를 준비했다. 

 


펑키한 감성의 댄스곡으로 하프 리듬으로 변화되는 파워풀한 후렴구가 포인트인 곡인 데뷔곡 'Open My Door(열어줘)'는 카리스마 넘치는 리드미컬한 랩핑으로 시작해 댄스 브레이크로 다가갈수록 강렬해지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특히 가사에는 보석함에 담겨있는 보물 같은 멤버들의 매력을 꺼내어 세상에 빛나는 존재가 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2월 4일 오후 6시 음원과 뮤비가 공개된다.

아울러 팝스엔터테인먼트 마케팅 팀에서는 "2020년 데뷔의 신호탄을 올리는 걸그룹 '에피소드'는 글로벌 웰니스 코리아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를 겨냥한 프로모션으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중이다."고 밝혔다.

또한 데뷔 하루 전인 2월 3일 월요일 잠실 롯데 월드 몰에 위치한  '저스트 케이팝'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준비,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흔들림 없이 한길을 걸어온 멋진 모습을 보여줄 준비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