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 비키니피트니스 +165Cm 1위.

몸짱 아줌마로 새로운 인생 역전 "이은비 선수"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12-06 16:55:07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IBBF는 지난 12월 4일 인천중구농협 4층 대강당에서 "제5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가 성대하게 대회를 개최하였다.


대회 종목은 보디빌딩(일반부·마스터즈), 남녀 스포츠모델, 비키니피트니스, 남자 어슬래틱 피지크, 여자 피지크로 나뉘어 진행 되였다.


배준영 국회의윈은 "보디빌딩은 근육량 증가를 통한 신진대사의 촉진으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큽니다. 그러므로 유산소 운동과 함꼐 보디빌딩을 한다면 최고의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특히 비키니피트니스에 참가한 참가번호 15번 이은비 선수는 "이른나이에 결혼하고 출산하며 일찍 전업주부로 생활을 하면서 퇴근도 없는 육아와 살림에 나 자신을 잃어가는 느낌이 들 때, 남편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김포 리뉴핏 트레이너 김경진 선생님의 권유로 대회까지 참가 할수 있었습니다."라고 참가소감을 전했다.


이 선수는 "와이프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도와준 남편 너무나 고맙다고 전하고 싶어요."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은비선수는 다른 사람의 비해 몸매라인이 남들보다 탁월한 감각이 있다. 지금 보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선수이다."라고 전했다.


이은비 선수는 "올해 멋모르고 출전한 '미스터 세종 선발대회', '고양시의장배 피트니스선수권대회', 올 시즌 마지막 대회인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대회'까지 감사하게도 비키니 1위라는 성적을 내었습니다. 내년에는 이를 발판으로 더 큰 도대회, 전국대회를 걸쳐 국가대표까지 도전해 보고싶습니다."라고 앞으로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