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15 ‘숙명의라이벌’ 김경록VS오수환 의 3번째 리벤지대결 이번경기에서 끝내겠다.!!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2-13 16:36:45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김경록(부산팀매드)과 오수환(AFC/ 카우보이MMA)의 리벤지매치로 이목을 끌고 있는 이번경기는 두선수에게는 3번째 대결을 하게 되는 경기이다.

 

지난 엔젤스히어로즈 서바이벌 경기에서 두 차례 대결을 펼친 두 선수는 히어로즈 서바이벌 최종 우승후보로 오르며 AFC7회 대회에서 만나 박빙의 경기를 펼치며 최종결승전에서 심판판정 3:0으로 오수환선수에게 승리를 안겨준바 있다.

 

두선수는 경기내내 쉬지않고 몰아치며 자신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투혼의 경기를 보여주며 현장에 있는 관객들과 해설가들도 최고의 경기를 펼쳤다며 뜨거운 함성과 박수를 보냈다.

 

2년7개월 만에 다시 만난 두 선수는 더욱 성숙하고 노련한 모습으로 돌아왔으며 또 한 번의 대결을 준비하고 있다. 김경록 과 오수환 의 3번째 리벤지 대결의 승리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기대되는 경기이다.


AFC(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바람의파이터' 김재영, '울버린' 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 노재길, '직쏘' 문기범, '슈퍼루키' 송영재, '트롯파이터' 이대원, '피트니스여전사' 김정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 최고의 격투 단체다.

 

AFC15에서는 AFC연예인챔피언 이자 트롯파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이대원 과 AFC파트2 ‘FIGHTER’음원을 발표하며 활동하게 된 가수구원의 공연도 준비되어있다.

 

코로나시국에도 격투기계를 선도하고 있는 AFC는 국내 단체 중 2021년 최초의 공식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코메인 매치에서는 국내 입식 중량급의 최강자 자리를 두고 AFC의 명현만과 더블지 FC의 유양래가 격돌한다. 이어 메인 매치에서도 AFC의 미들급 챔피언이자 국내 중량급 MMA 최강자 김재영의 상대로 더블지 소속의 안상일이 출격한다.

 

다양한 공연과 매치 업이 예정된 AFC15 대회는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STN스포츠, 엔젤스파이팅 공식 유튜브, 네이버스포츠TV, 매미킴TV, 챠도르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