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메일, 알림톡, 문자 중 고객이 원하는 보험 약관 수령 방법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

NH농협생명, 「전자적 약관」서비스 확대 개시

이현재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8-07-01 13:56:39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7월 2일(월) 「전자적 약관」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했다. 전자적 약관 서비스란 보험 약관을 △이메일 △알림톡 △문자를 통해 고객에게 발송하고, 고객은 이를 손쉽게 확인 및 저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NH농협생명은 지난해 11월 전자청약(태블릿 PC를 이용한 청약)시 휴대폰을 통해 약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약관 서비스를 개시했다. 금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종이청약의 경우에도 전자적 약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보험 청약시 고객은 △이메일 △알림톡 △문자 중 원하는 약관 수령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방법으로 인터넷 주소(URL)가 발송되고, 고객은 해당 URL에 접속해 약관 열람 및 저장이 가능하다.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인식이 강한 보험 약관을 고객이 좀 더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새로운 인슈테크 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