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 ‘암행어사’ OST 참여부터 연기 도전까지 ‘2021년 열일 예고’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1-29 13:34:52

[사진 제공]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모델 이선이 새로운 도전을 펼쳤다.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선이 참여한 KBS2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하 ‘암행어사’) OST Part.2 ‘MY LOVE’(마이 러브)가 공개됐다.


‘MY LOVE’는 늘 성이겸(김명수)의 곁을 지키는 홍다인(권나라)의 마음을 솔직 담백하게 표현한 발라드로, 이선의 맑은 음색이 애틋한 감정을 극대화시켜 극에 활력을 더한다.


지아의 ‘술 한잔 해요’와 이루의 ‘흰눈’을 작곡한 이주호가 ‘MY LOVE’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많은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자를 탄생시킨 프로듀서 최영호가 편곡과 피아노 연주를 담당하는 등 각 분야의 최고 실력자들이 힘을 보태 이선과 특급 시너지를 내고 있다.


특히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배우의 길을 걸어갈 이선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날 이선의 활약도 예고했다.


앞서 2019년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선발대회에서 대상 ‘퀸’을 수상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선은 모델에 이어 OST 참여, 연기 등 2021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