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제13기 SMART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이현재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9-06-30 13:28:50


-금융권최초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다양한 활동 통해 ‘행복한 금융’ 전파
- 8월말까지 SNS를 통한 그룹 홍보, 국내·외 사회공헌,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미션 수행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 )은 28일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제13기 SMART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공식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지난 2012년 시작된 금융권 최초 그룹차원 대학생 대외활동이다.‘행복한 금융’ 실현을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그룹 브랜드 홍보 및 Z세대와의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최종선발된 50명의 ‘제13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들’은오는 8월말까지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기획 및 실천 ▲그룹 브랜드 홍보 CF 제작 ▲오프라인 홍보 캠페인 기획 ▲관계사 탐방 및 CEO와의 대화 ▲새로운 금융 아이디어 제안 ▲그룹 임직원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활동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와 봉사활동 확인서가지급되며 우수활동 팀에는 장학금과 상장도 수여된다. 또한 활동 수료 예정자 전원에게 하나금융그룹 진출 또는 진출 예정 국가에서의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과 현지 탐방 기회도 제공된다.


이들의 활동은 20대를 위한 하나금융그룹 Youth 브랜드 ‘영하나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히 게재될 예정이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이날 발대식에서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그룹을 대표하는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라며 “이번 홍보대사 활동으로 ‘행복한 금융’을 실천하고 널리 전하는 소통과 나눔의 장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는 지난 12기까지 총 710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으며활동 수료 후에도 그룹 관련 다양한 행사에 참여기회가 부여되고 있다. 또한 그룹 주최 홈커밍데이 행사를 통해 홍보대사 출신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및 타기수 선후배들과 꾸준한 만남과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