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펫팸족 겨냥한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 진행

이현재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9-09-29 13:01:00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가 담긴 디자인 한정판
마이펫 체크카드 최초 발급 고객 대상 3천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마이펫 체크카드로 네이버쇼핑 펫윈도 이용 시 2천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신한카드는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이하 마이펫 체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S-Line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인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10월 31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3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전용 링크를 통해 카드발급을 신청해야 하며 이벤트 전용 링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신한카드는 11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통해 네이버쇼핑 펫윈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네이버쇼핑 펫윈도는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전용 사료, 장난감, 미용품 등 반려동물 용품만을 판매하는 쇼핑 페이지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요식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 주는 할인 서비스와 교통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마이펫 체크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좋아하는 펫팸족(Pet+Family)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쇼핑 펫윈도와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