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게!대상(주), 2018년 설 선물세트 출시

김현정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8-01-23 12:40:18

 

[부자동네타임즈 김현정 기자]대상(주)이 풍성하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한다. 대상(주)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3만 원대 선물세트,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와 더불어 건강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상(주) 청정원의 대표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는 알찬 구성과 뛰어난 가성비로 소비자의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청정원 9호’는 카놀라유와 참기름, 천일염, 캔햄 등 실속 있는 구성과 소비자가 선호하는 가격으로 가장 인기가 높다. ‘청정원 명절 특선호’는 명절에 많이 쓰이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과 더불어 소불고기양념, 찰고추장, 재래식생된장, 민속당면, 부침가루, 튀김가루, 미작 등 그동안 명절 선물세트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롭고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별도의 포장 틀 없이 육각형 지함에 각종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매년 명절마다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장류 세트도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는다. 발효의 명지 순창에서 100% 국내산 최고급 원료와 전통적 기법으로 오랜 시간 정성껏 숙성시켜 만든 '찹쌀발아현미고추장'과, 국내산 검은콩과 순창의 깨끗한 천연 암반수로 오크통에서 5년간 숙성시켜 만든 '5년숙성 간장'은 각각 고급스러운 단지와 고급술을 연상시키는 병에 들어 있어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설에는 ‘홍초 헬시플러스 홍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홍초 헬시플러스’는 청정원의 노하우를 활용해 홍초를 물에 타지 않고도 바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액상스틱 제품이다. 홍초 베이스에 6년 근 국내산 홍삼 농축액과 유기산이 함유돼 있으며, 스틱 포장해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대상웰라이프도 대표적인 디톡스 푸드이자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클로렐라 플래티넘과 더불어, 홍삼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홍삼액골드’는 홍삼농축액과 당귀, 천궁, 황기, 흑마늘, 영지버섯, 산삼배양근 등을 함유해 홍삼과 한약재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대로 달인 홍삼’은 특허 받은 팽화기법을 사용하여 사포닌 함량을 강화한 팽화홍삼농축액과 홍삼추출액만을 담은 100% 홍삼제품으로 홍삼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홍삼 기력골드 프리미엄’은 홍삼농축액과 사포닌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농축액을 함께 담았고, 식물혼합추출물, 타우린, 비타민 B1 등을 함유하여 면역과 함께 기력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홍삼음료다. 3가지 홍삼제품 모두 국내산 6년 근 홍삼을 사용했다.


대상 설 선물세트는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정원e샵에서는 이번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청정원의 대표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정원e샵에서 활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단, 한 ID당 한 장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하다. 모든 선물세트는 1세트만 구입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개별 택배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해 배송하며, 무조건 추가 적립금 5%를 지급한다.


특히, 정원e샵의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선물세트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에 정원e샵에서 ‘정원 클래식’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같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정원e샵 대표번호를 통해 대량 주문 견적문의도 가능하다.


대상(주) 마케팅본부 최민성 팀장은 “올해 경제성장률이 3%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소비자 심리지수도 100 이상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기대심리 또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나, 실제 소비 증가로 이어지지 않고 있다.”며, “불안한 내수환경 속에서 대상(주)은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복합형 선물세트와 더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