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가수)" 추천하는 상품 나모라하는 GS SHOP.

바디프랜드, "아틀란" 소비자들 피해 속출.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1-07-23 11:38:38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안마의자 "아틀란"을 지난 6월말 GS홈쇼핑에서 가수 이상민이 추천하는 상품으로 진행하는 방송프로그램에서 판매 하였다.


아틀란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은 XD-AIR(에어)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다. 에어백을 이용한 입체 마사지를 제공해 기존 XD모듈에 비해 부드러운 안마를 제공한다는 장정을 앞 세워서 방송을 진행했다.


아틀란을 구매한 한 소비자는 제품을 설치한지 3일만에 발목 뒤쪽에 피부가 상하는등(발목의 연조직염)이 생기는등 각종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이에 바디프랜드 AS 기사는 "기계에는 이상이 없으나 다른 바디프랜드 기기보다는 에어백 앞이 강한건 사실이다. 그로 인해 피부가 상하는건 저희도 잘 모르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GS홈쇼핑 방송한 바디프랜드 제품 아틀란.

 

GS SHOP 방송한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질문에 고객상담소 상위관꼐자는 "저희는 방송을 한거고 저희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또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비용은 받지만 제품에 상세한 내용은 저희도 공지할 의무는 없습니다. 문의는 바디프랜드에게 요청해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300~ 400 만원때 바디프랜드 안마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여러가지 피해를 가지고 사용 및 환불하는데 위약금을 지불하는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한국소지자원에 따르면 2018년 93건 접수됐던 안마의자 관련 피해 구제 신청은 2019년 146건으로 늘었고 지난해 153건으로 증가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로 실내 생활 시간이 늘고, 이에 따라 안마의자를 구입하거나 렌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피해 구제 신청 역시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밝혔다.


아틀란(ATLAN)은 판매 한달여만에 판매를 중단한 상태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