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단독‘길리안(GuyLian)셰프 컬렉션 기프트’판매

김현정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9-05-05 10:40:25

[부자동네타임즈 김현정 기자]롯데e커머스와 롯데제과가 협업해 ‘고급 초콜릿 세트’를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보인 제품은 ‘길리안(GuyLian) 셰프 컬렉션 기프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고객 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을 얻은 제품이다.


길리안 초콜릿은 전 세계적으로 14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며, 특히 ‘길리안셰프 컬렉션 기프트’의 경우 초콜릿 명장으로 유명한 김은혜 셰프가‘월드 초콜릿 마스터스파이널 2018’에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레시피를 응용한 독창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길리안 카페와 온라인 쇼핑몰 중에서는 유일하게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만 판매한다.


이번에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길리안셰프 컬렉션 기프트’는 일반 길리안 초콜릿과 달리 추가적인 포장을 하지 않고도 바로 선물 할 수 있도록 고급스럽게 구성했으며, 사각모양 초콜릿 윗면에 초콜릿 재료인 유칼립투스 잎 무늬를 넣어 기존의 초콜릿들과 차별화를 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상큼한 오렌지와 밀크 초콜릿, 헤이즐넛 등이 어우러진 ‘오렌지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과, 유칼립투스와 레몬의 상큼함을 다크초콜릿에 입힌 ‘유칼립투스 레몬 다크 초콜릿’이 각 2개씩 구성됐으며 세트당 3만 5000원에 판매한다.


롯데e커머스건강가공식품셀 김종혜 수석 MD(상품기획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초콜릿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평범하지 않고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