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29일부터 봄 정기세일 돌입

김현정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9-03-24 09:48:01

[부자동네타임즈 김현정 기자]AK플라자는 오는 3월29일부터 4월14일까지 17일간 구로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남녀 의류, 화장품, 핸드백, 구두, 주얼리,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등의 상품군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 브랜드 제외)하고, 이월상품 기획전을 통해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은 제주도와 협업을 통해 세일 테마를 ‘제주를 담다’로 정하고, 전 점포에 제주도 풍경을 담은 포토존 및 전시전 운영, 제주 특산물 판매, 제주도 관련 이벤트 경품행사 등을 진행한다.


세일 경품행사로 ‘제주의 즐거움을 담다’ 100% 당첨 스크래치복권 이벤트를 통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40만점,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 제주도 리유저블 컵 등을 증정한다. AK멤버스카드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1인 1회로 제한된다.


‘제주의 풍경을 담다’ 이벤트를 통해 전 점에 설치된 제주의 풍경을 담은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40만점, 제주 시티투어 버스 1일권, 제주바다 젤 캔들, 제주 패브릭 퍼퓸, 제주여행 포켓북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제주도 해녀들의 물질 과정을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사진전, 제주 바다를 담은 젤 캔들 만들기, 유채꽃 솜사탕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동안 각 점의 패션 브랜드 매장에서는 AK플라자 MD가 엄선한 인기 봄패션 아이템인 원피스, 운동화, 가방, 선글라스 등을 ‘세일 프라이스’ 파격 할인가인 2만원대~10만원대에 한정 판매한다.


세일 첫 주말인 3월29일부터 4월1일까지 수원점에서는 ‘홀인원 골프대전’을 통해 까스텔바작, 캘러웨이, 헤지스골프, LPGA 등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 상품을 30~50%까지 할인 판매하고, 분당점은 ‘다이내믹 해외명품대전’을 통해 해외명품 핸드백과 시계 등을 5~50%까지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 이한나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봄 세일 기간 동안 잠시나마 제주의 편안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쇼핑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일 테마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봄을 알리는 올해 첫 정기세일 동안 고객들이 제주도 봄의 맛과 멋을 느끼는 즐거운 쇼핑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