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스마트고지서’ 출시 1주년 및 신규 회원 50만명 달성- 신규 서비스(아파트관리비, NH농협생명) 출시

NH스마트고지서’50만 회원 달성 이벤트 실시

이현재 기자 news@bujadongne.com | 2018-03-11 09:41:23


[부자동네타임즈 이현재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NH스마트고지서’ 가 출시 1년여 만에 50만 회원을 돌파하고 신규 서비스(아파트관리비, NH농협생명) 출시를 기념해 봄.봄.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NH스마트고지서 : 각종 청구서 및 안내장을 스마트폰으로 자동알림 받고, 즉시 납부 가능한 앱 서비스 이처럼 짧은 기간에 가입자가 늘어난 데에는 실생활에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간편한 가입절차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결과로 풀이된다.

이벤트는 이달 12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대상자는 올해 ‘NH스마트고지서’를 가입하고, 아파트관리비 또는 NH농협생명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며, ‘NH스마트고지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공기청정기, 홍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창기 농협은행 디지털전략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스마트 고지서를 오픈 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