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진천군 군정운영방침 실천과제 추진 ‘순조’

임홍빈 기자 hamseongtop@gmail.com | 2017-10-08 08:24:45

[부자동네타임즈 임홍빈 기자]진천군은 군정운영방침 실천과제 3/4분기 추진 상황 점검 결과 세부사업들에서 순조를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9월말 기준으로 90개의 세부 과제를 점검한 결과 완료 12건, 정상추진 76건으로 97.7%의 정상 추진율을 나타냈다.


  내년도 상반기까지 마무리 예정인 세부사업별 이행율도 70%가 넘고 있으며, 특히 군민체감형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군은 군정운영방침 세부과제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주민의 생활 편의 제공을 선제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기초로 인식하고 실천과제추진 우수 직원에게는 상금과 인사 가점 등 인센티브 부여 등 강력한 동기 부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업무 추진 상 실천계획 이행이 미흡하거나, 적극적이지 못한 과제에 대하여는 자체 점검을 통해 피드백 하는 등 추진에 따른 개선방안도 동시에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군정운영방침 실천과제를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고 있는 직원 여러분께 아낌없는 격려를 보낸다”면서 “군민이 보다 체감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끝까지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군정운영방침 실천과제는 지난해 송기섭 군수 취임 직후, 군민을 위한 미래지향적 군정을 운영을 목표로 분과위원회를 구성해 세밀한 분석과 토론을 거쳐 발굴한 90개의 세부사업이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