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테크볼 홍보영상 촬영.

김인수 기자 news@bujadongne.com | 2020-10-13 07:37:15

[사진 설명] 테크볼 홍보대사 조엘라 국악인, 난감하네, 보이스퀸.

 

[부자동네타임즈 김인수기자] 대한테크볼협회(회장 유송근)는 2020년 10월11일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에서 테크볼 홍보영상 촬영을 하였다.


이번 테크볼 홍보영상 촬영에는 우리가 너무 잘 아는 인기 국악인 “조엘라” 및 다수 연예인분들이 촬영에 임하였다. 특히 조엘라 국악인은 ”난감하내 및 보이스퀸“에서 그 활약으로 인기스타이다.

 
“대한테크볼협회 최선길 사무총장”은 테크볼이 현재 많은 유럽축구스타들이 테크볼 홍보대사(호나우지누)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네이마르 및 손흥민 등 수많은 유럽에서 활동하는 축구스타들도 언론 및 미디어를 통해 테크볼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있다.


이에 대한테크볼협회에서 아시아 최초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한테크볼협회에서 테크볼 홍보영상 제작을 통해, 저변학대는 물론 나아가 국제테크볼연맹 소속 국가단체에 테크볼 홍보영상을 통해 누구나 즐길수 있는 생활체육스포츠로 홍보함에 그 의미가 있다.


또한 이용섭 서울시테크볼협회 사무국장 및  대한테크볼협회 국가대표 감독은 현장에서 많은 청소년 및 일반인을 상대로 홍보가 되는 계기가 되었어면 바람을 가진다고 하였다.


이 홍보촬영을 통해 테크볼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매력을 느끼고서 연예인 테크볼 팀을 창단하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