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11일 수요일 (음력 8월22일 신미)

편집부 news@bujadongne.com | 2017-10-11 00:30:37

▶쥐띠= 부정 없이 철저하게 업무를 처리해 냈으니 호평을 받고 수입도 늘겠다. 꾸준한 노력으로 선후배간에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라. 4, 6, 8월생은 애정에 자신을 가져라. 떠나는 자를 억지로 잡으려 말고 그의 마음을 읽어 멀어진 마음을 되찾을 것.


▶소띠= 계획도 없으면서 판단부터 먼저 한다면 만용이다. 계획을 세워 경험을 해 본 다음 판단을 해도 늦지 않다. 애정은 본연의 위치를 찾아라. 운명을 탓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말, 양, 범띠를 멀리하지 말고 더욱 가까이 하면 대성할 수.


▶범띠= 인내심으로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책임을 다하라. 내가 아니어도 다른 사람이 할 거라는 안일한 생각이 스스로를 망치는 격이다. 남에게 신경 쓰기보다는 집안일에 더욱더 관심을 갖자. 양, 범, 말띠를 특히 친절히 대하라. 의심은 금물이다.


▶토끼띠= 흘러간 과거보다는 차라리 미래가 더 중요한 법이니 현재 잘못된 점은 보완해서 보람된 삶이 되도록 노력하라. 1, 9, 12월생 상대가 왜 본인을 괴롭히는지를 한번쯤은 따져 봄이 좋겠다. 쥐, 용, 뱀띠를 잡아라. 사업에도 큰 도움이 된다.


▶용띠= 재치가 있으면 순간의 기지로 닥치는 어려움을 슬기롭게 넘길 수 있다. 지혜는 돈 주고도 못 사는 것. 처음에는 혼자 잘 살 것 같았으나 홀로 산다는 건 힘들다. 합쳐라. 잘못된 판단으로 생업까지 잃을 수 있다. 말, 범, 양띠를 경계함이 좋다.


▶뱀띠= 세월을 탓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할 때만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무슨 일을 하든지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용기를 잃지 말라. 계속 전진한다면 행운은 당신 눈앞에 있다. 2, 8, 11월생은 자영업 운세. 4, 6월생은 아직 이른 편이다.


▶말띠= 사업 욕심은 불행을 부른다. 서쪽에서 도모하는 일 포기할 것. 인간관계에 더욱 신경 쓸 것. 분수에 어긋나는 부정한 사랑에 목숨까지 거는 것은 부질없는 행동이다. 혼사문제 늦어진다고 조급해하지 말고 마음을 확실하게 전달하라.


▶양띠= 사업에서 망설임은 금물이다. 둘 중 하나를 택하라. 남녀 간의 동업에서는 손을 떼라. 자영업으로 전환함이 좋겠다. 싫다고 떠나면서 냉정하게 뿌리쳐놓고 어렵다고 다시 접근하는 애인을 받아들이는 것은 비극을 반복하는 행위이다.


▶원숭이띠= 자기자식을 너무 감싸기만 하면 아이들 싸움이 어른싸움으로 확대된다. 각별히 유념할 것. 4, 7, 10월생은 엄마가 다른 자녀로 인해서 부부가 갈등하고 형제간 의리가 상할까 염려된다. 북, 동쪽에 있는 사업체에 근심 많다.


▶닭띠= 시작도 하기 전에 미리부터 다 된 것처럼 말을 앞세우는 것도 허물이다. 모든 일에서 생각과 결과가 판이하게 다르다. 최선을 다하고 나서 판단을 해도 늦지 않다. 7, 11, 12월생은 용기를 갖자. 요식업계 길.


▶개띠= 자기최면에 걸려 스스로를 망각하는 수가 있겠으니 자신을 다스릴 수 있는 수양이 필요하다. 남자도 아닌 여자의 힘으로 혼자서 살아가기란 힘들다. 동업자 멀리하고 새로운 각오로 홀로 시작하는 수. 2, 8, 11월생 신중을 기해서 처신할 것.


▶돼지띠= 남에게 도움을 주려거든 순수한 마음으로 베풀어라. 대가를 바란다면 돕는 것만이 아니라 받기 위함이다. 남의 사람만 탐내지 말고 내 사람 간수 잘하고 집안 단속도 철저히 하라. 쥐, 소, 원숭이띠를 지나치게 믿다간 사업까지 문 닫는다. 손재수 조심

 

[저작권자ⓒ 부자동네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대리운전700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